히어로 인사이드 2 - 초등 생활영어 레벨업 애니메이션북 히어로 인사이드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허준석(혼공쌤)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생활영어 레벨업 애니메이션북

서울문화사 히어로 인사이드 2권입니다.

히어로 인사이드 1권을 재밌게 보아서

2권도 진짜 기대가 되었는데요.

2권에 더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더 재밌는 에피소들이 펼쳐지더라고요.



또래친구들을 괴롭히던 조지,,,

펑키 그루브가 들리면,

내가 널 잡으러 간다....

복면을 쓴 히어로가

조지를 계속 춤을 추게 만듭니다.



디에고 일행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에드

불쌍하다 싶었는데,,

에드는 디스코 듀오를

소환할 수 있는 히어로였네요.



갑자기 등장한 디스코 듀오에

이게 뭐야 싶지만

순식간에 나쁜 사람을 제압해버리네요 ㅎㅎ


동네 소매치기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모인 마이크와 닉은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지는 단서를

발견하고 또다른 히어로와

마주 하게 됩니다.



슈퍼 히어로 영상으로 인해

자신의 정체를 들킬까 봐

불안해하는 마이크

하지만 닉은 마이크가 쫄보이니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거라 하네요

쫄보 마이크 ㅋㅋㅋ


도시 곳곳에서 코믹북 소유자들과

히어로들이 등장하고, 사건사고도

계속 일어나는 상황 마이크를

이 위기를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많은 히어로들이

계속 등장하는데요.

3권에서는 마이크가 좋아하는 루시도

히어로로 등장할 것 같아요.


읽을수록 점점 재밌어지는 히어로 인사이드

책에는 혼공TV 허준석쌤이 선별한

초등 필수 영어 문장이 수록되어 있어요

책 내용중 별 모양이 붙은 대사에

따른 안내 페이지를 따라가면

영어 필수 문장을 만날 수 있어요.

영어 문장을 써보면서 익힌다면

더 완벽하게 문장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문화사 히어로 인사이드는

재밌는 스토리에 초등 생활 영어 표현까지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합니다.

3권에서는 마이크와 루시와의 러브라인도

만날 수 있을 것 같고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되네요.

초등 생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애니메이션북으로 좀 더 쉽게 영어를

접해보아요~


서울문화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