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 확보하고 격리하고 보호하라 8 -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 재단 그래픽 노블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재밌게 보았던 SPC 재단

이번책은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 재단 8권입니다.

세계 각지의 초자연적인 존재들을 확보. 격리하여 인류를 보호하는 비밀 기관이 SCP재단입니다.

올드스테어즈 SCP 8권은 생명이 위급한 제임스의 모습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부신교 개체의 기술이 제임스를 깨울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부신교 개체들을 조사하기 위해 크림슨과 에밀리는 떠나게 되고 쉽게 깨어나지 못하는 제임스를 요한나가 돌보게 됩니다.


한편 SCP-882는 메카네의 신체, 심장이라 여겨져서 철저한 보안속에서 지켜지고 있어요.

기어스 박사로부터 메카네의 심장이 따로 있으며 위협을 알리라는 메세지를 받게 된 크림슨과 에밀리는 메카네의 심장을 구하러 갑니다.

극적으로 깨어난 제임스가 크림슨과 에밀리에게 연락을 하지만 계속 연락이 닿지 않고 사라진 그들을 찾기 위해 고르노바다흐샨 자치주로 향합니다.


요한나가 이끄는 곳으로 향하지만,,, 알고보니 요한나의 계략이었네요.

SCP-3221 부서지지 않은 사제왕 요한을 깨우기 위해 제임스를 이끈거였군요.

위험에 처한 제임스는 과연 이 상황을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SCP 재단은 재미있는 만화와 생생한 삽화로 풀어낸 그래픽 노블인데요.

SCP의 시작은 두서없는 괴담이었지만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전 세계인들의 상상력이 덧붙여지면서 SCP 재단이라는 거대한 세계관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책속에 등장하는 SCP 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책 중간마다 등장하여서 더 흥미롭고 재미를 주고 있어요.

읽을수록 내용이 흥미로워서 책 한 권을 금방 읽게 되는데요.

SCP 재단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폭력적인 요소들을 제한했으며 만화와 삽화를 이용해 난해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니 더 쉽고 재밌게 읽을 수 있답니다.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기발한 상상력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SCP 재단의 기발하고도 재미있는 스토리 속으로 빠져보세요!!


올드스테어즈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