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방구TV 로블록스 최강 배틀 코믹툰 - 비공식 로블록스 애니메이션북 문방구TV 코믹툰
최진규 지음, 문방구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블록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서울문화사에서 문방구TV 로블록스 최강 배틀 코믹툰 출간소식에 만나보았습니다.


책이 오자마자 아이들 서로 보겠다고 해서 제가 제일 나중에 읽어보았네요 ㅎㅎ


책의 등장인물로는 문방구TV 속 인기캐릭터 문방구, 토끼야, 새싹이, 시바견 등이 등장하는데요.

이미 문방구TV 책을 읽어보아서 캐릭터들이 친숙합니다.


책은 로블록스 전격 분석 애니와 로블록스 유형 공감 애니 두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3편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고 각각이 너무 흥미진진이라 몰입할 수 밖에 없답니다.


첫번째 애니메이션은 적의 침대를 부숴라~~

로브록스 게임 속 베드워즈입니다.

여러 공중 섬에 떨어진 플레이어가 모은 자원으로 상대 팀의 침대를 부술 수 있는 게임으로 상대팀을 전멸시키면 승리한다고 해요.

공격받은 플레이어는 다시 부활은 가능하지만 침대가 부서지면 더 이상 부활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여러 애니메이션 중에 전 내 몸을 돌려줘~ 가

재미있었는데요.

로블록스 게임 속에서는 콜렉트 더 바디 입니다.


플레이어는 머리만 있는 상태로 게임이 시작되고 머리를 제외한 몸은 마을 안에 흩어져 있으며, 흩어진 몸통과 팔다리를 직접 찾아야 한다고 해요.

문방구TV 속 캐릭터들이 다른 캐릭터의 몸통과 팔다리를 장착하거나 마구 뺏는데 재밌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그렇네요.


로블록스 공감 유형과 베드 워즈 공감 유형에 대한 애니메이션도 만날 수 있는데 이 부분도 은근 공감되고 재밌습니다.





문방구 TV 친구들이 함께 모험하는 전투들이 로블록스 게임이라 더욱 재밌는데요.

책 속에 등장한 로블록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책 뒤편에 나와 있어서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문방구 TV 인기 캐릭터들과 즐기는 신나는 로블록스 최강배틀 코믹툰!!

아이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북이라 아이들 선물로 좋답니다.

보고 또 봐도 재밌는지 매일 읽고 있어요 ㅎㅎ


서울문화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