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9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9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9권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서평단으로 만나보았어요.

이번편에서는 베니코에게 복수하려다 연구소가 폭파되고 사라졌던 로쿠조 교수가 다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전천당, 베니코에게 어떤 짓을 할지 걱정되네요,,

구라키는 수년 전 전천당에서 산 스카우트 만주를 먹고 다른 사람의 재능을 알아보는 능력을 얻게 되었지만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모든 걸 잃고 무너져서 전전당을 원망하면서 로쿠조 교수를 돕고 있어요.

전천당을 없애기 위해 전천당 과자를 먹은 사람 중 어떠한 능력을 가진 사람을 모으고 있는 로쿠조는 구라키에게 힘을 써서라도 과자를 먹은 사람을 데려오라고 합니다.

고민을 들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은 유키호 하지만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혼자서 문제를 잘 해결하는 편이어서 유키호에게 의지하는 아이는 없었어요.


우연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 가게 된 유키호는 상담해 떡꼬치를 먹고 소원을 이루었으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곤란에 처하게 됩니다.

친구였던 후미가 어느 순간 스토커처럼 변해서 더 이상 유키호가 감당할 수 없게 되버린 상황까지 가버렸어요.

후미에게서 도망치던 유키호는 로쿠조의 조수 구라키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로쿠조 교수에게로 향하는데,,,

매일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게 싫었던 미나토는 우연히 전천당의 마네키네코 노랑이를 구해주어 베니코에게서 과자 선물을 받게 됩니다.

변화무쌍 팥빵 이름 그대로 변화무쌍한 하루를 보내게 되는 미나토

작은 보토를 탔다가 파도에 쓸려 바다에 표류하다가 극적으로 구출되어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미나토 앞에 나타난 로쿠조는 전천당 과자를 연구하고 있으며 과자가 주는 행운과 불행을 알고 있다며 자기의 연구에 협조를 부탁합니다.

드디어 로쿠조가 무엇가를 개발한 건 같은데요.

애플리케이션 <작은 천사 츠구미> 인 거 같아요.

사용자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조언을 해준다는데,,




작은 천사 츠구미의 등장으로 전천당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해지네요.

전천당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꼭 1권부터 읽지 않아도 되는데요. 읽다보면 재밌어서 정주행 하게 되는 도서랍니다.

전천당, 베니코를 노리는 로쿠조 교수의 계획이 성공할지 이상한 과자 가게 20권이 기다려지네요.

길벗스쿨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