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2 새나의 랜덤박스 2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겜툰의 새로운 신작 새나의 랜덤박스 2권입니다.

1권을 너무 재밌게 본 아이들 2권이 출간되기를 기다렸는데요. 역시나 책이 오자마자 바로 읽기 시작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읽고나서 저도 읽어보았어요. 역시나 재밌어서 한 번에 쭈욱 읽게 되었답니다.

새나의 랜덤박스 2권에서도 1권도 이어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집니다.

환상의 미니 게임기, 돈을 부르는 행운의 피드백, 최괴의 레시피, 과자 상자의 달콤한 유혹

제목들만 봐도 내용이 궁금해서 얼른 읽고싶어지더라고요.

첫번째 에피소드 환상의 미니 게임기입니다.

거의 게임 중독 수준의 철호는 게임아이템을 사기위해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 갚지 않는 등 친구들보다 게임이 더 중요한 아이였어요.

수업시간에 게임을 하다가 선생님께 걸릴 정도로 게임에 심취해 있었지요.

집에서도 게임만 하던 철호는 결국 휴대폰도 뺏기고 우연히 뽑기 기계에서 미니 게임기를 뽑게 됩니다.


알고보니 게임기는 랜덤 박스였고 소울 스티커를 붙이면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랜덤박스에 소원을 빌면 영혼이 빼앗기는 걸 몰랐던 철호는 소울 스티커를 만들어서 랜덤박스에 붙이게 되고 점점 창백해져만 갑니다.

철호가 이상하는 걸 눈치챈 새나는 랜덤박스에게서 철호를 구해내기 위해 애쓰고 떨어진 랜덤박스를 찾을려고 하지만 이미 후드를 입은 소년에 의해 흡수되고 맙니다.


과연 랜덤박스를 가진 후드 소년은 누구이고 또 다른 랜덤박스를 가진 현아는 과연 어느편일까요


소울 스티커 없이도 랜덤 박스를 사용할 수 있는 새나는 위급한 상황이 아니면 소원을 쉽게 말하지 않는데요. 랜덤박스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새나를 보면서 절제력과 자기 의지력이 대단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과연 내가 새나였어도 가능했을까 싶네요.


랜덤 박스를 가진 인물이 벌써 세 명이나 되는데 이들은 모두 같은 편일지 다음편이 궁금해집니다.

무한한 상상력의 세계로 인도해주는 어린이 K 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 흥미진진한 이야기 만나보길 추천합니다!!



겜툰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