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 영단어 퀴즈 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Mr.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을 출간하는

올드스테어즈 출판사에서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 가 출간되었다고 해서 만나보았어요.

이미 <읽으면 수학천재가 되는 만화책> 을 읽어 본 아이들 이번에는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이네 하면서 좋다고 보더라고요.

저도 영단어 공부를 해봤지만 기계적으로 암기하면 지루하기도 하고 진짜 잘 외우지지 않는데요.

올드스테어즈의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 는 영단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줄 수 있도록 재밌는 만화와 그림 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밌는 스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영단어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켜서 책을 스스로 보면서 의미를 유추할 수 있게 하고 결국에는 궁금증을 해소해주어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답니다.

책에 초등 필수 영단어가 1044개나 들어있다니

놀라울 따름인데요.

책 속 영단어만 제대로 알아도 초등 영어 학습은

정말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먼저 영단어 퀴즈부터 등장합니다.

여행이 길어져서 home 이 그리웠어요.

우리 지금 where 에 가고 있는 거예요?

이런식으로 문장이 나와서 자연스럽게 문장을 읽다보면 영단어의 뜻을 유추할 수 있는데요.

상황에 맞는 그림퀴즈도 함께 나와 있어서

문장이 쉽게 이해가 되며 영단어의 뜻을 유추하기에도 좋고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리고 영단어마다 한글발음이 나와 있어서 처음 접하게 되는 단어도 쉽게 읽으면서 친숙해질 수 있답니다.

또 각 영단어를 활용한 어휘표현들도 함께 나와 있어서 영어어휘력을 확장하는데도 도움이 된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공부할 날짜까지 기록할 수 있어서

매일 학습하면서 익히기에 좋습니다.



영단어 퀴즈를 공부하다 보면 만화도 된 페이지도 나오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읽으면서

만화 속에 등장한 영단어의 뜻도 자연스럽게 알게 된답니다. 뜻도 나와 있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하고 좋았답니다.

평소에 볼 수 있는 영단어 책들은 너무 딱딱하고

지루하기만 해서 아이가 보기 힘들어했고 학습을 해도 능률이 오르지 않았는데



 올드스테어즈의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 는 시키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재밌게 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재밌게 읽으니 영단어도 더 잘 기억하더라고요.


새로운 영단어를 배우게 되면 일일히 영어사전을 찾거나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야했는데 그럴 필요없이

영단어에 대한 발음과 활용표현이 잘 나와 있어서

쉽게 익히고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제 둘째도 학교에서 영어 배우기 시작해서 영단어학습이 필요했는데 올드스테어즈의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로 시작하면 되겠더라고요.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의 워크북도 있다니 같이 활용하며 시너지 효과가 크겠어요.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영단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책

올드스테어즈의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 !!

영단어 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영단어 학습이 어려운 친구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올드스테어즈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