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S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 첩보 액션 : 코드네임 S

Mission 9 : 에고와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해 미래로 떠나라!




판타지 첩보 액션 코드 네임 시리즈 벌써 아홉번째 이야기 코드네임 S 인데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어떤 비밀이 밝혀질지 궁금하네요.

잠에서 깬 파랑은 로켓맨 피규어, SF 영화 포스터, 래퍼. 빅사이즈! 포스터를 보고 현재로 돌아온 것임을 깨닫게 되지요. 하지만 믿기지 않는 현실이지요.



엄마에게 MSG, 코드네임 R, 스타스키 박사님, 스칼렛 등에 대해 물어보지만 엄마의 분위기는 싸늘하고 묵묵부답이지요.

학교로 가는 길에 오랜 친구 민수를 만나 현재는 4학년이 아닌 6학년이라는 말을 듣고 더욱 현재의 사태를 파악하고 자신을 진정시킬려고 노력하지요.

집으로 돌아온 파랑은 엄마에게서 MSG와 첩보원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지만 돌아온 엄마의 답은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길바란다는 말뿐이지요.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지내는 도중에 지은아줌마의 딸이자 코드네임 I 로 활동하는 이지혜가 전학오게됩니다.

예상치 못하게 파랑이와 지혜는 코스모의 부하들에게 납치를 당하고, 전직 MSG 첩보원이었던 바이올렛이자 파랑의 엄마는 파랑이를 구하러 나서지요.

파랑이를 구하기 위해 코스모의 부하들과 대결을 하던 바이올렛은 위기에 처하고 이를 막기 위해 나타난 이가 있는데, 바로 코드네임 R 이지요.

파랑이와 관련된 비밀을 말해 줄려고 나타난 코드네임 S 스칼렛의 등장,,




과연 코드네임 R은 누구이며 파랑이와 코드네임 S의 관계는 무엇일까요?

코드네임 S 아홉번째이야기에서는 많은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내용이 너무 재밌어서 책 한권을 금방 읽게 되었네요.

다음편에는 MSG 요원 누가 등장하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코드네임을 처음 접했을 때는 책의 두께에 아이가 안 읽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왠걸 한 두 페이지 읽어보니 내용이 재밌어서 끝까지 쭈욱 읽게되네요.

각페이지마다 그림이 있어서 저학년들도 읽기 좋았어요.

각 회차마다 등장하는 4컷 극장도 재미있어서 꼼꼼하게 읽게되네요 ㅎㅎ

그저 겁많고 평범했던 파랑이가 가족을 위해서 악의 세력과 맞서싸우고 희생하려는 모습에서 가족애도 느낄 수 있는데요.

판타지 첩보 액션이라서 재미도 있으면서 감동도 있고 다음편은 또 어떤 인물들과 내용들이 전개될지를 상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코드네임을 통해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