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 개정증보판 길벗스쿨 놀이책
주부의벗사 편집부 엮음,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 접기를 좋아하는 두 아이 위해서 이번에 길벗스쿨에서 출판된 <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를 만나보았어요.


종이 접기 책으로는 최다로 185 가지의 접기 방법이 수록되어 있다고 해요.


책의 목차를 보니 전통접기, 동물과 곤충, 물속 생물과 새, 탈것, 꽃과 열매, 장난감, 생활소품, 물건을 담는 소품, 계절과 행사 등 진짜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요.



이번 종이접기책의 구성에는 별 패턴 색종이 북이 추가 제공되어서 더욱 좋더라고요. 아이도 색종이 북 보고는 이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아이가 처음으로 선택한 접기는 바로 학이었어요. 색종이 한 장을 잘라서 접기 해보았어요.


저도 예전에 학 천마리 접기 해보았는데,, 아이가 학 접는 거 보니 또 새롭더라고요. ㅎㅎ


책의 접는 방법을 보면서 따라 접더니 금방 손쉽게 접었어요.




다음은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미니카접기 해보았어요.


접는 방법들이 상세히 나와있고 접는 방법들이 쉬워서 금방 접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로켓 만들기도 해보았어요. 색종이 북에서 맘에 드는 종이를 골라서 접어봅니다. 방법이 간단해서 금방 접지요. 굽은 빨대를 밑을 넣어 불면 로켓이 발사되지요.


빨대 이용해서 불기를 하니 재밌는 놀이가 되네요.



쾌속정 접기도 했어요. 쾌속정은 만들고 나서 시합도 가능하지요.


불어서 누가 빠른지 시합해보면 좋겠어요.



몇주후면 즐거운 크리스마스에 딱맞는 크리스마스트리,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종, 눈사람, 양말, 지팡이 사, 알사탕 등도 있어서 접어보면 즐겁겠어요.




종이접기 방법이 185가지나 들어있어서 겨울방학동안 다양하게 접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별 패턴 색종이 북과 눈 스티커도 있어서 예쁘게 접고 꾸미기도 해보면 좋겠어요.


종이접기의 모든 것을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길벗스쿨의 <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로 즐거운 시간 보내보아요.





길벗스쿨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한권으로끝내는종이접기 #색종이접기 #종이접기 #유아종이접기 #색종이접기책 #집콕놀이


#겨울방학놀이 #길벗스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