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우등생과학 [최신간 1종]
천재교육(정기구독) / 2022년 11월
평점 :
절판


 


이번 달도 다양한 이야기가 가득한

우등생 논술과 우등생 과학을 읽어보았어요.

워낙 방대한 양이라서 꾸준히 읽어야 하지요.









먼저 우등생 논술에서는

의약품 배달 서비스 어떻게 생각하나요?

를 읽어보았어요.

아이는 찬성입장이라고 하네요.

배달 서비스에 따른 위험 요소도 있지만

몸에 불편한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직접 가지 않아도

되는 점을 꼽아서 의약품 배달 서비스를 찬성한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에게 이런 이야기는 우등생 논술이 아니었으면

한 번도 생각못 해 봤을 듯 해요.

우등생 논술로 아이가 바라보는 안목과 시야도 넓혀지는 것 같아서 아이와 함께 읽는 내내 뿌듯했답니다.

그리고 우등생 과학은 live 과학에서 눈을 떼지 못하네요.

코딩과 환경에 관심 많은 아이인데

live 과학이 4차 산업 혁명 이야기이니

오죽 하겠어요,,, ㅎㅎ











우등생 논술, 우등생 과학으로 다양한 분야들을 골고루 채울 수 있어 너무 만족하며 잘 읽고 있답니다.

#월간우등생논술 #독후활동 #독서논술 #어린이시사잡지 #초등논술교육#교과연계 #초등과학도서 #과학독후감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