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슨 씨앗일까? 2 샘터 솔방울 인물 15
황병기 외 지음, 유준재 그림 / 샘터사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샘터솔방울/인물] 나는 무슨 씨앗일까? ②

 

스테디셀러 <나는 무슨 씨앗일까?>의 두 번째 이야기

첫번째 책을 접해 보지 못하고 받은 두 번째 이야기에요

두 번째 이야기를 읽고 나니 첫번째 책을 읽고 싶어집니다.

제목을 처음 접했을때는 씨앗에 대한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네요.

샘터솔방울에서 나온 인물에 관한 책이였어요

책에는 7명의 인물이 어떻게 해서 자신의 씨앗을 피웠는지

자신의 직업에 대해서 꿈을 이룬 내용이였어요

민항기 기장 신수진 / 곤충 연구가 원갑재 /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 도선사 윤병원

한글 디자이너 석금호 / 국악인 황병기 / 민들레 수사 서영남

다들 직업이 예사롭지 않네요~

어떻게 해서 이런 꿈을 가지게 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어떤 노력들을 했는지

글을 통해서 배울 수 있고

나는 무엇이 하고 싶은지 어떤 꿈을 꾸고 싶은지 

생각 할 수 있는 좋은 책이에요

우리 아이의 씨앗은 어떤 꽃을 피울 무슨 씨앗일까요?!

아이와 함께 우리 아이가 좋아하고 하고 싶은게 무엇인지

함께 찾고 방향을 잘 잡아주는 길잡이가 되고 싶네요.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일곱 선배에세 배우는 도전과 열정을

우리 아이와 함께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