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동안 마사지 -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배은정 지음 / 로그인 / 2013년 11월
평점 :
절판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마사지
청담동 황후연의 VVIP서비스를 이제 집에서 셀프로!
 
이제 집에서 하는 동안 마사지!!!
아자아자 열심히 해서 동안이 되어보자~~~~


황후연 스페셜 케어 세트까지 함께~~
앗싸~~~~


책으로만으로는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도 있는데
이렇게~~ 동영상까지~~~


 
동안 마사지를 위해 필요한 키트도 함께~~~
요건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책에서 보도록 할께요


CHAPTER1,2,3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소녀시대 티파니, 카라 구하라, 포미닛 지윤의 강력추천,
언제나 빛나는 그녀들의 얼굴을 책임지는 기적의 페이스 메이커~
배은정 원장님의 동안미인 만들기 노하우~~
이런 서비스를 집에서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네~~네~~~ 동안으로 돌아가는 마이너스 10년 프로젝트~~
함께 시자~~악~~~~~~~!!!!













내 얼굴이 이렇게 많은 근육들이 있을줄이야~~
처음 들어보는 곳이 많네요~
내 안의 틀어진 근육들~~
기다려라~ 내가 바로 잡아주겠소~~

셀프 케어시 이것만은 꼭!꼭!꼭! 지켜주세요~
1. 청결은 필수
2. 손의 힘은 최소화
3. 균형을 고려~~
 
네~네~~ 꼭!꼭!꼭! 지키도록 할께요~


동안 셀프 케어 효과를 오래 유지하는 Knowhow
1. 줄넘기와 걷기를 꾸준히 해주세요
2. 식습관을 바꿔주세요
3. 하루 2리터 이상 물을 마셔주세요
4. 최대한 신경 써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세요~
 
알겠습니다~~~이제부터 노력하자~

셀프케어 도구들~~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저는 얼굴에서 팔자주름과 목주름이 가장 신경이 쓰인답니다.
그래서...나이 들어보이는 팔자주름 펴기와
목주름 지우기를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우측 아래에 보시면 마사지에 필요한 키트로 하는 방법이 나와 있네요



팔자주름이 어릴적부터 너무 깊게 패어 있어서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지만~~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나이의 척도 목주름 기다려라~
내가 다림질을 한것처럼 쭈~~욱 펴주리라~~~


앞쪽 근육 스트레칭은 시간이 날때마다 하고 있답니다~
귀아래 근육 자극하기는 에고..좀 아프네요~



 

등과 목 스트레칭으로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

 

하나, 둘, 하나, 둘~~~

폈다 구부렸다~~~

 

우리 하루 5분으로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함께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