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 저 높은 곳의 늑대에게 The Collection Ⅱ
아누크 부아로베르.루이 리고 글.그림, 박다솔 옮김 / 보림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인공 소녀의 이름은 울프에요

같은 이름 때문이었을까요 

울프는 어릴 때부터 야생 늑대를 보고 싶어했어요

드디어 늑대를 만나러 여행을 떠나요 

하지만 늑대를 만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

울프와 늑대는 과연 만났을까요?


자연 풍경을 팝업으로 입체적으로 표현하니 더 아름답게 느껴지더라고요

푸르른 모습, 꽃이 가득한 산의 모습, 밤의 풍경,설산의 모습을 겹겹이 레이어를 쌓아 만들어서 그런지 더 경이롭게 느껴지네요

작가는 표지에서부터 본문의 곳곳에 늑대를 형상하는 모습들을 숨겨놨다해요

매 순간 늑대를 느낄 수 있도록 함이라네요

아이와 늑대를 형상화한 자연의 풍경을 찾아보며 그림책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울프의 여정을 함께하며 자연을 탐험하는 즐거움을 간전접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자연은 사람과 야생동물이 함께 살아가는 곳임을 한번 더 느끼며 공존의 중요함을 느꼈어요

_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