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소리 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 반짝반짝 소리 나는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캐스린 셀버트 그림, 송지혜 옮김 / 어스본코리아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버튼을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과 리얼한 사운드가 들리는 전구 사운드북이에요

경비행기,헬리콥터,수상 비행기 등 다양한 비행기의 날아오르는 소리가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주기에 충분해요

보드북이기에 어린 연령부터 보기 좋아요

여러가지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소리와 빛이 나와 눈과 귀가 즐거운 사운드북이에요

아이가 비행기를 좋아해서 비행기 소리를 들으며 여행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꾹 누르지 않고 간단한 터치로 사운드와 불빛이 나와서 편했어요

탈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더욱 재미있는 책이 되겠죠?

하늘을 나는 탈 것들의 소리를 들어보면 더욱 관심이 생기는거 같더라고요

질문이 많아지네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 시켜주는 사운드북이였어요

_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