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알은 누가 돌보나?
서정아 지음, 빈터 그림, 유영한.김진호 과학자문 / 이야기뜰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살펴주는 어미도 없는 그 작은 알은 쑥쑥 자라 애벌레가 되고 번데리가 되어 나비가 됐네요

알이 혼자서 그렇게 무럭무럭 자란걸까요?

혼자 같았지만 사실 그 작은 알 옆에는 많은 이 들이 있었어요

바람,비,해등 자연이 있었네요

그들은 작은 알을 알뜰살뜰 잘 돌봐주고 있었어요


작고 하찮은 존재는 이세상에 없는거 같아요

모두 다 자연이 품고 있는 소중한 생명체이죠 

아이와 자연의 아름다움과 관대함, 위대함을 알 수 있었어요

책 표지 qr코드로 미리보기영상을 봤는데 너무 따뜻한 영상이더라고요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_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