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깜짝 세계 명작 팝업북 : 아기 돼지 삼 형제 깜짝깜짝 세계 명작 팝업북
리처드 존슨 그림, 수산나 데이비드슨 각색, 틸리 키칭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 돼지 삼형제는 유명한 이야기라 다들 아시죠?

책장을 넘길때마다 입체적으로 살아나는 이야기가

동화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줘요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했어요

책 읽기가 놀이처럼 느껴져 엄청 즐거워할거에요

신기하다며 눈이 휘둥그레지는 아이의 모습이 귀엽네요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네요! 

역시 재밌어야 잘봐요!

간결한 문장안에 들어있는 의성어와 의태어들이

아이의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자라나게 해주고 

그림책의 생동감을 더해줘요

따뜻한 그림체 또한 마음에 드네요


입체적인 팝업북이 동화 속으로 빠져들게 해요

늑대가 입김을 후 불때마다 "안돼 날라가면 안돼"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깜짝깜짝 세계 명작 팝업북 아기 돼지 삼형제로 동화나라로 빠져보세요


_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