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길까? 최강전 : 정글 동물 편 누가 이길까?
제리 팔로타 지음, 롭 볼스터 그림, 신인수 옮김 / 비룡소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비룡소#누가이길까#동물배틀도감


아기가 왜 시리즈로 안 샀냐고 저를 혼내킨 책이에요

진짜 매일 같이 보는 책이 됐네요

아이들의 단골 질문이죠

"엄마 얘랑 얘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아이의 니즈에 맞는 동물 배틀 도감 최강전 '누가 이길까'는 과학 배틀북이에요

실감 나는 사진과 함께 토너먼트 대결이 펼쳐져요

동물별 필살기도 깨알같이 알려줘요

공격과 방어의 능력치를 알려주니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아이가 이런건 알아서 외우더라고요?!


한 권에 정글 동물,곤충과 거미 대결이 나와서 두 권에 효과까지 있어요!

아이랑 대결의 승자를 예상해보며 흥미진진하게 끝까지 봤네요

어느 새 누가 이기는지 어떤 공격을 펼칠지도 다 외워서 다른 시리즈도 사달래요

그런데 사달라는 사람 중에 ㅋㅋㅋ아이 아빠도 속해있어요?!!

남편도 재미있다며 엄청 집중해서 보더라고요


#누가이길까최강전#정글동물편#곤충과거미편#동물대결#그림책육아#책육아#유아그림책추천#유아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