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안 돼, 안 돼! 오이 내 친구 악어 1
스미쿠라 토모코 지음, 전예원 옮김 / 상상의집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악어 시리즈를 정말 좋아해요

먹으면 안 돼, 안 돼! 오이도 엄청 좋아하네요


돼지가 기르는 오이가 울타리를 타고 악어네 마당으로 넘어왔어요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돼지네 집으로 찾아가는데 

오이를 엄청 맛있게 먹고 있지 뭐에요!

악어는 오이 맛이 궁금해서 고민에 빠져요

고민 끝에 오이를 따 먹으려는 순간!!

누가 악어를 잡아끄는데!!

돼지가 악어 꼬리를 큰 오이로 착각하고 잡아끈거였어요


아이도 이 장면이 재미있는지 한참을 보며 웃네요

악어시리즈에 나오는 돼지와 악어의 귀여운 그림체와 위트있는 내용이 정말 재미있어요

"엄마 악어랑 돼지가 오이를 배터지게 먹었나봐" 라며 그림을 보여주네요


마지막 페이지에 그림이 숨어있을 줄 몰랐네요

아이가 저보다  더 꼼꼼하게 그림책을 보네요

독후활동으로 색종이로 돼지를 접어봤어요

돼지를 접으며 아이와 그림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너가 악어였으면 어떻게 했을거야?"라고 물으니

"나는 돼지한테 물어보고 먹을거야"라고 하네요

악어 시리즈는 정말 다 모으고 싶을만큼 재미있어요

이번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요

아이도 악어와 돼지가 친구인 것도 신기하고 둘이 사이좋게 지내니 좋다고 하더라고요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