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BLovers] 사쿠라 카나에는 비밀이 있다 4 (완결) [BLovers] 사쿠라 카나에는 비밀이 있다 4
미쿠니 하지메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에에엥 ㅠㅠㅠ? 완결이름이 붙어있다니!?! 쭉 계속 되어도 괜찮을것 같은데! 실제로 완결-붙은걸 못보고, 생각못하고 우선 다 읽고 감상평 댓글을 작성하는데 지금보니 '완결'이 붙어있네요!?! 말도 안됩니다... 당연히 다음권 계속 된다고 생각했음... 형님도 다시 만나고... 형님 만나면 뭔가 최종보스 엄청 큰 일 해결 빵! 일것 같았는데 예상외로ㅎㅎㅎㅎ뭔가 일상같으면서 특이함도 당연 있고, 대화도 툭탁틱탁ㅎㅎ하며 여느 손님처럼 왔다가고 가게도 계속되고ㅎㅎ요괴들 밖에 서서 문열라곸ㅋㅋ하고있고. 대롱여우 진짜 귀엽고ㅎㅎ 재미있는 이야기 어쩜 이렇게 신기하게 많이 나오는지ㅎㅎㅎ다양한 요괴(?)인물들 만나고 또 계속 나오고 하니까 행복했어요~! 설화나 미스테리, 인외존재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