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유인설계 1 [BL] 유인설계 1
로코모팁 / 에페Epee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간! 출시된 작품으로 소개 됐을 때 표지도 정말 예쁘고, 책소개도 취향저격!!이라 찜해두고 있었어요ㅎㅎ 게다가 리뷰들을 훑어보니ㅠㅠㅠ더욱 내취향이다! 싶어서 구입, 드디어 읽었습니다. 소서 완전 귀여워요 크윽.. 착하고 재능있어서 더 귀여움! 소서 묘사나오는데 내가 더 눈에 하트가 나올 지경ㅎㅎㅎ 공이 소서보고 뿅-하트ㅋㅋㅋ(말은 반말에 아무렇게나 말하는것 같지만ㅋㅋㅋ)에 관심있어서 계속 묻고 말걸고 하는게 보여서 설렜어요ㅋㅋㅋ 승질머리 쯧쯧 하는 인물이 사랑에 빠지면 이렇게됩니다-하는 리뷰글들이 다시금 생각납니다. 진짜 딱이에요ㅋㅋㅋ 소서도 공에게 푹 빠져서 같이있자 조르고 요청하니 얼마나 귀여울까-하면서 1권이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둘이 얼마나 알콩달달 찍을지, 그리고 아직 완결까지 권 수가 조금 있기 때문에 무슨 사건이라도 얽히는건지.... 두근두근 하면서 다음권 읽으러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