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파탈 (총3권/완결)
잭앤드 / 블릿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윤이 이 모지리야ㅋㅋㅋㅋㅋ백치미야 천치야ㅠㅋㅋㅋㅋㅋ근데 웃기고 귀여워서ㅠㅠㅠ이게 또 이강환이랑 맞아섴ㅋㅋㅋ 어찌 이런 인연(?)이 있습니까ㅎㅎㅎ 성격도 커플 조합도 진짜 독특ㅋㅋㅋㅋ초반부터ㅋㅋㅋㅋ정윤이 아파서 추욱- 힝구힝구 서럽 화딱지 상태에서도 자문자답 길 찾아 계속 이어서 말하는거 보고 얘는 진짜ㅋㅋㅋㅋㅋ오케오케 완전파악했어! 하고 읽어나가는데, 바로 다음줄에 이강환도 ‘정말이지 아파도 입만 살았다‘ 나와서 웃으면서 격공했습니다. 첫 장부터 집중 몰입 확 잘 되면서 내내 재미있었어요. 깡패 조신하고 착하고 애 잘 다룬다 보필자로 최고다ㅋㅋㅋㅋㅋ싶어요. 정윤이 초중반엔 내내 악쓰고 ㅇ야리이야이@@#깡패깡패야 내집 나 일억이나 있다 많지 악악!! 하다가 잘(?)되는거보고ㅠㅠㅠㅠ 여리고 귀엽고 웃기고 순- 다했어요. 추천해요 흑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