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부활한 마왕은 살고 싶다 (외전 2) [BL] 부활한 마왕은 살고 싶다 6
지소운 / BLYNUE 블리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꽁냥한 외전 정말 보고싶어서 먼저 보게되었는데, 표지의 공수 확실히 알아보고싶어서ㅋㅋㅋ다른곳에서도 리뷰보고 읽었어요ㅎㅎㅎ 본편 리뷰들에서 볼 수 있었는 수 마왕ㅋㅋㅋ 아주 귀엽고ㅋㅋㅋ공 분명 정체!가 있을것같아서 하 뭘까 알고싶다-하며 재미지게 읽었습니다ㅋㅋㅋ 마왕ㅋㅋㅋ이렇게 부활해서 밭일하고ㅋㅋㅋ둘이 같이살고 매우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