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안티 메르헨 시리즈 (총3권/완결)
쇼시랑 지음 / 블루코드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부터 볼까 말까, 리뷰가 좋은데 뭔가 아쉬운 뱔점- 해서 잠시 미뤄뒀다가 쇼시랑 작가님 다른 작품을 무척 잘 읽었고 재정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읽어봤다! 진짜 동화같으면서 아니면서ㅋㅋㅋㅋ (동화같다는건 캐릭터 성격들이ㅋㅋㅋㅋ 반대ㅋㅋㅋ같은 것도 있고 상황도 그렇고 글자그대로의 마냥 사랄라 그 동화말고ㅋㅋㅋㅋ~면서도 그런면도 있고!) 인물들 말하는것도 틱탁하는거 재밌고ㅋㅋㅋㅋ 이상한(?)데서 능력발휘하는것도ㅋㅋㅋㅋ올ㅋㅋㅋ 즐거웠습니다. 오해삽질이 아휴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