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요정을 잡은 왕자님
루하랑 / 너굴스토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워드는 순진공 호구공 울보공ㅋㅋㅋ무심수 얼빠수 등등인데 본문 책소개를 보면, 왕자인 유그는 젖살통통 전설의 요정이 저를 보고 부끄부끄 짝사랑 티 나내는걸 보고 그저 코웃음에ㅎㅎㅎ 한뼘뿐인 크기의 아이같이 생긴 요정이 제게 반했다는걸 아주 우습게 생각하는데! 이거보고 수가 오 자존심장난아닌데...애교 없을 캐릭터 인것 같은데 어떻게 되려나!?! 이걸 보면 키워드랑은 반대인데! 하다가 얼빠수^_^ㅎㅎㅎ츤데레수ㅋㅋㅋㅋㅇㅏㅋㅋㅋㅋ 역시 키워드ㅋㅋㅋ 읽는 동안 즐거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