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향하는 길의 마지막 걸음 (외전) 향하는 길의 마지막 걸음 3
어피 / 북극여우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눈 호강, 눈 정화-한다는게 이런거구나ㅡ할 정도로 작화가 좋았어요 흑흑... 감격.... 평균적~? 일반적~?으로 본다면 공 수 바뀌었을 외견들ㅋㅋㅋ이게 역이라 새롭고 둘 다 잘생쁨이라 함께만 있어도 내 안구가 행복해합니다ㅋㅋㅋㅋ 외전에선 기란이 선경의 친구들을 소개받고 식사하는데, 친구들 다들 허물없고 깨알 개그^.^지훈이.... 코믹 계속되고 친구들에게 처음 소개하고, 소개받는, 처음 대면한 자리에서도 앞에서 그냥 꽁냥꽁냥ㅋㅋㅋㅋ윙크도 하고. 캐릭터가 아주 귀엽게 그려짐. 선경이는 빤한 얼굴로 끄덕1 끄덕2 얼굴 홍조ㅋㅋㅋㅋ 친구들 속마음 외쳐질 때마다 웃겨서 킥 날림. 와아아아 애인이 남자라고 미리 말 좀 해라 xxx야 너무 믿는다 우릴+멜로눈깔 더러워ㅋㅋㅋㅋㅋ 외전 정말 알차게 꽉꽉꽉 행복 달달 씬 코믹 다 담겨있어요. 읽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