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삼도천(三島天)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안온 지음 / M블루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재밌어요. 분위기가 분위기인 만큼+스토리라서 밝고 가벼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정통 소설, 동양판타지 제대로 읽는 느낌이고 등장인물들도 다 좋았어요. 성격도 다르고, 말투도 다들 잘 어울리게 차짐ㅋㅋㅋㅋ!!!!! 세계관도 깊고 넓었어요. 진짜 빠져들어서 읽었습니다. 둘이 평화롭게 꼭 붙어 잘살게 해주라 아오 어흑흑흑흑 하면서 봤어요. 앞선 리뷰들이 전부 좋고, 작가님도 유명하신 분인듯해서 두근두근 기대됐는데, 역시 ㅠㅠㅠ! 짱짱합니다. 구입이 아깝지 않았어요. 두고두고 읽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