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슈크림] [BL] 하천부지 로미쥬리 항쟁곡
토비와시오 / 슈크림코믹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꽉꽉 차 있고 캐릭터들 훤칠해서 보고 싶었는데, 재밌었어요*__*!!  인체 작화가 짱짱합니다. 캐릭터들 성격도 좋고, 은근 귀여움ㅋㅋㅋㅋ 학교vs학교의 대치구도가 전체적인 배경인데 그 사이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ㅋㅋㅋㅋ좋아하게된 둘. 학교 때문에 제대로 대화 없이 갈라섰다가 (쥬리가 사복을 입고 다녀서 학교어딘지 안밝히는 바람에ㅠㅠ로미가 동기인줄 알고 지내다가 그만....) 다시 잘 됩니다:) 잘 이뤄지게 된 사건&계기를 보면서 ㅎㅎ 이야, 잘 풀렸다ㅋㅋㅋ 이래야지! 했어요. 언젠가 본, 예측가능한 루트이기도 함. 전체적으로 코믹함도 느껴지고 지루할 틈 없었어요. 캐릭터들 이름도 다 특이함.

  리버스 키워드는 함께 실린 단편(아예 다른 캐릭터들)입니다. 이 단편도ㅋㅋㅋㅋ코믹하고 귀엽고 ㅋㅋㅋ 친구들, 아는사람으로 나오는 캐릭터들 성격이랑 대사가 진짜ㅠㅠㅠㅋㅋㅋ직설 촌철ㅋㅋㅋㅋ웃김. 몽둥이ㅋㅋㅋㅋ 공이 부족한 필드에서 두 개나 남아돈다는 등ㅋㅋㅋ 웃었네요ㅋㅋㅇㅏ. 선호하는 키워드가 아님에도 재미있게 읽었어요ㅋㅋㅋ 이런 캐릭터, 이런 이야기라면 환영!ㅋㅋㅋㅋ 단편작 후, 에필로그처럼 로미쥬리&학교선배 둘이 한 번 더 나와서 엄마는 반대다, 이런 놈팡이에게 어쩌구/신부빼앗기는 부모의 마음이냐~ 외로워질거같아서 그러냐~ 등등 라이벌관계인 직속선배끼리 후배놓고 투닥투닥. 쥬리랑 로미는 슬금 빠지고ㅋㅋㅋ가 이어집니다. 끝까지 잘 읽었어요. 궁금했는데 읽기를 잘했어요! 즐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