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404호 호러맨스 (총2권/완결)
희랑화랑 / 피아체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부터 읽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달토끼 마블 덕에 세트로 구입해 읽습니다:) 둘이 한 방에서 서로 딴 얘기, 나홀로 뭉게뭉게 삽질하는 상황들 보고싶어 구입했는데, 의외로 초반부터 달달해요ㅋㅋㅋㅋ 연상이 되게 잘해줍니다ㅋㅋㅋㅋ 친구들과 술자리도 박차고 기숙사로 돌아감ㅋㅋㅋ 하남이한테 딱부러지게 말안하고ㅋㅋㅋ 밤에 이러고 있어서 놀랐는데 소리도 안지름! 둘이 서로 어쨌네 저쨋네 감정 가지고 삽질 연애하는 일상이 이야기의 전부가 아닌, 이상한 일들 일어나는 & 뭔가 있는 듯한 404호! 느낌을 계속 줘서 흥미잃지 않고 무척 잘 봤어요!!! 초반엔 자꾸 같은 상황 반복해서 지루할뻔했는데, 본격 진행되려는 시점부터 오오! 하며 몰입해 읽었어요. 호러가 해결되어가는 과정 속에서 이뤄지는 연상 앤 하남ㅋㅅㅋ 세트 소장 뿌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