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비비] 돈으로 엮인 관계입니다만 - BB코믹스 [비비] 돈으로 엮인 관계입니다만 1
사쿠라이 나나코 지음, 윤선미 옮김 / Blue Bromance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물 작화가 늘씬해요. 배경 컷들도 예쁘고 꼼꼼한 것 같습니다. 주인공 둘 다 미인미남 날씬길쭉 예뻤습니다. 초반에ㅋㅋㅋ 아니ㅋㅋㅋ!!  마음에든다며 사람 명치를 때려 기절시키곤 그 채로 데려가길래 뭐야이게도라인가봐, 무서운 내용인가- 했는데 수가 깨어나고부터는 아주 한 없이 설탕팍팍달달~어으 달다!입니다. 수가 아플까봐, 몸이 덜 회복됐을까봐 관계하지 않고 하루하루 ^~^하는 모습으로 잘 지내고, 온천까지 놀러가고. 온천 가서야 이뤄지게 되는데, 나에게 넣고싶지않냐 수가 먼저 물으니 공이 멍뭉이ㅋㅋㅋ가 되어선 화색+하고싶습니다!! 넣고싶어요!!! 무릎까지 꿇고 아 뒤에 꼬리 보여요ㅋㅋㅋ 수가 마음먹기까지의 갈등이나 외부요인으로 인한 사건이 있는데, 무겁지 않습니다. 금방 해결되고 공은 내내 수에게 잘해주고. 초반엔 수가 버럭 걱정 꾸중까지함ㅋㅋㅋ 돈문제도 후루룩 싹 사라지고 읽기 편안해요. 문득문득 초반 명치기절ㅋㅋㅋ생각하고 어처구니가 없어ㅋㅋㅋ 야쿠자 설정은 단순 무법 무섭고 힘(권력) 있는 캐릭터, 멋을 공으로 하고 싶어 가져온 것 같고 깊이는 0% 현실성도 없습니다. 수까지 정장입게 되고 일원된게 띠용ㅋㅋㅋ다른 만화에선 보지 못한 엔딩이었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