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집을 사다 3
타누키 카오 지음, 아야 초코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엔 초판한정 선물이 없나요ㅜ 1권처럼 투명 책갈피 하나씩 같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1권 신작으로 출시 때, 호기심에 사보고(소재가 독특해서 읽어보고 싶었는데, 책 사기 전에 무지 따져가며 고심하고 사는 터라 소개글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생각했어요. 미리보기도 없어서 안 쪽 한장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표지로만 혹,하게하는 책들이 꽤 있어서 실망할까봐 무서웠거든요. 혹시 마음에 안들면 중고서점에 들고가자, 싶은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세상에나 세상에나 1권 펼쳐 보자마자ㅠ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작가님 작화가 정말 끝내줍니다. 거의 모든.. 매 컷에 주인공 드래곤이 나오는데ㅋㅋㅋ 문득 와... 얠 한 컷마다 어떻게 그려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함께 집을 구하러다니는(구해주러 동행하는) 업자(?) 엘프ㅋㅋㅋ 캐릭터 미쳤나요. 생김새 묘사가 정말 예쁜데 (여기에서 다시 한번 작화에 감탄. 비례는 말할것 없고 섬세한묘사이면서 정말 깨끗한 작화입니다) 성격도ㅋㅋㅋ자연친화적특성을 지녔다는 이종족이 이렇게 현실적이며 팩트만 냅다 꽂아대는 설정입니까. 여기 나오는 모든 설정이 다 마음에 들어요~:) 3권 표지에는 못보던 캐릭터가...! 얼른 구매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