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GO 1 : 이탈리아 -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사 맛보기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GO 1
김기수 그림, 김강현 글, 무한의 계단 원작, 김준우 콘텐츠 / 서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Go 1 이탈리아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사 맛보기

예지 언니 덕분에 세븐틴을 좋아하게 된 울 셋째는.

지난주에 끝난 나나투어를 보며~ 세븐틴과 여행을 했지요.

세븐틴이 갔다 온 이탈리아라며 ㅋㅋㅋ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Go 1 이탈리아를 함께 읽으며 이탈리아에 대해 다시 알아봅니다.





역사, 세계사, 한국사 하면 왠지 모르게 어렵다.

학교 다닐 때는 외워도 외워도 모르겠다.. 뭐가 말이 길지? 였는데

요즘은 이렇게 재미있게 역사를 배울 수 있어서 좋네요.

더불어 세계를 여행하며, 그 곳의 역사까지 알 수 있다니.

특히나, 무한의 계단의 게임에 푹 빠져 있는 셋째는 어~ 무한의 계단이다 하며 읽었어요.

우리 역포자가 되지 않기 위해 재미있게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과 함께해요.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가이드를 먼저 살펴보고,

이탈리아에 대해서 미리 알아보고 넘어가면 좋을 거 같아요.

재미있게 읽으며 세계사 지식도 쌓고,

주요 역사 인물, 사건도 알게 되고.

또한 퀴즈와 활동지까지 있으니 제대로 내가 알게 되었는지 실력 점검까지 할 수 있어요.




한이, 단이, 피니와 떠나는 세계여행.

무한의 탑을 관리하는 역할을 하는 시간 할아버지와

무한 캡슐이 담긴 무한 캡슐 머신 기계는 신비한 아이템이 셀 수 없이 들어가고요.

콜로세움을 시작으로 천재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도 알고,

베네치아와 폼페이, 옥타비아누스까지 알아봅니다.

이탈리아 세계 여행이 재미날 거 같아요.




로마를 상징하는 거대한 건축물 콜로세움

콜로세움을 보며 나나투어에 나왔다고 ^^ 조금 아는 척을 해 봅니다.

검투사와 맹수의 전투 경기가 벌어진 원형 경기장이에요.

80년경에 지어졌다고 하네요.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북부 아드리아해 북쪽 해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에요.

118개의 작은 섬들이 약 400여 개의 다리로 이어져 있다고 하네요.

물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베네치아.




무한 퀴즈 카드와 함께 또 알아보는 시간.

바티칸, 콜로세움, 폼페이, 레오나르도 다빈치, 트레비 분수도 배웠답니다.

무한의 계단 세계여행 Go 1 이탈리아 편 책 표지를 보며,

"무한의 계단이다!!" 엄청 좋아했어요.

그리고, 책을 넘기며, 만화다!!!! 학습만화를 통해서 재미있게 배우고 있는 중이라.

아주 마음에 들어 하며 책을 읽었답니다.

이탈리아 언제쯤 가볼까? 자기도 이탈리아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