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 2023-2024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상미.양인화.전상현 지음 / 길벗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2023-2024 최신판

지금은 얼마나 많이 변했을까?

스물다섯 살 이전 싱가포르로 출장을 다녀온 적이 있어요.

한 번은 출장, 한 번은 여행 ^^

출장 한번 다녀왔다고~ 외국어도 잘 못하면서 무작정 여행을 갔던 시절.

제 기억 속에 제일 남았던 건 센토사섬이였고,

번화가는 아니었지만, 아침에 먹으러 갔던 카야잼토스트,

그리고, 번화가 쪽 건물이었는데 지하 쇼핑몰. ^^

제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책을 읽으며 새로운 소식도 접했어요.

"항공 자유화로 싱가포르 직항노선 운항이 확대될 전망이다"

한국-싱가포르 정상회담을 계기로 양국 간 주당 직항 운항 횟수의 상한을

폐지하는 내용의 항공 자유화에 합의했다고 하네요..

조금 더 자유롭게 싱가포르로 여행을 갈 수 있는 거겠죠.

"2023년 싱가포르 미슐랭 가이드 발표"

여행 갔을 때 싱가포르에서 먹었던 음식은 우리나라와 큰 차이가 없었어요.

권위 있는 미식 가이드인 미슐랭에서 2023년판 싱가포르 미슐랭 가이드를 발표했는데,

1스타로 새로 진입한 레스토랑이 5곳이나 된다고 하네요.

여행 중 음식 또한 중요하니까!!!!! 미리 알아보면 좋을 거 같아요.



예원이가 한참 책을 보며,

머라이언 파크,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꼭 보고 싶다고 했어요.

싱가포르를 꼭 가보겠다 마음먹은 게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덕분이라죠.

너무 늦지 않게 싱가포르 여행을 추진해야겠습니다.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몸으로 되어 있는 머라이언.

전설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의 스리 비자얀 왕국의 왕자가 항해 중

싱가포르 지역에서 어떤 짐승을 목격했는데, 그 동물을 사자라 생각했다고 해요.

사자의 도시라는 뜻의 싱가푸라라고 부르게 되었다는 사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5성급 호텔, 공연장, 박물관, 쇼핑몰, 고급 레스토랑 등등 복합 리조트인데.

유명 건축가 모셰 사프디가 설계하고 우리나라 쌍용건설이 단독 수주해서 시공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멋진 건물을 시공하다니.

미라나베이 샌즈 호텔에서 꼭 머무르고 싶습니다.

싱가포르에는 인스타 촬영 명소가 많아요.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2023-2024 최신판" 에 인기 많은 촬영 명소가 나와 있으니.

함께 가서 사진도 찍어볼까요? ^^







영혼과 마음을 달래주는 음식.

싱가포르 사람들이 열광하는 솔푸드 카야 토스트

예전에 먹을 때는, 그냥 맛있다!!! 더 먹고 싶다 하며 먹기만 했지,

싱가포르에서 이렇게 중요한 소울푸드인지는 몰랐어요.

카야토스트~~ 진짜 짱 추천!!!!!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매력 만점 센토사.

아~ 여기도 예원이가 싱가포르 가면 꼭 가보고 싶다 했던 곳.

해안경비 포대가 들어선 작은 섬이었던 센토사는 개발을 시작한 지

40여 년 만에 싱가포르 관광 산업을 이끌고 있다고 해요.

저도 센토사 ^^ 다녀왔는데.

우리 함께 싱가포르로 여행!!!

이 책 한 권이면 무작정 떠나도 되니까요~




길벗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