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 에디션) - 전2권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정숙영 지음 / 길벗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에디션)

어디로 여행을 갈까? 늘 생각을 합니다.

여행 가고 싶다 가고 싶다.

내년 시댁 식구들과 함께 여행 가기 위해서 또 열심 모으고 있어요.

우리 5명, 시누네 5명, 시부모님, 시외삼촌 매번 여행 가는 멤버라~

또 요래 지금 열심 모으고 있어요.

시간이 다들 맞아야 전체가 움직이겠지만.

지금 도쿄는 시부야 역 일대의 모습에 매우 놀랄 거라고 합니다.

특히나 도쿄를 오랜만에 방문하는 분이라면. 공사 중이라고 하네요.

2014년부터 재개발이 시작되어 현대식 고층 빌딩과 복합 공간이 차례로 들어서고,

여기저기 공사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여행 계획 세울 때 참고!!

그리고, 과거에는 일본에는 현금만 받는 곳이 많았는데, 요즘은 QR 결재가 활성화 되었다고 해요

현금 많이 준비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가고 싶은 여행지는 다 다르답니다.

여행비를 생각하자면 동남아 쪽이긴 한데~

아이들은 또 일본을 가고 싶어 해요.

명탐정 코난을 좋아하는 예원이는 일본 가고 싶다.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예서도 일본 잘 모르면서 가고 싶다.

그런 이유로 일본 관련 여행책을 먼저 읽어보자 생각이 들었어요.

여행책 잘 나오긴 하지만, 기왕이면 아이들도 좋아하는 포켓몬스터와 함께하는 여행..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에디션)

무작정 따라 하다 보면 내가 원하는 여행도 찾고, 어디를 갈지도 정하게 될 거 같아요~

벌써부터 여행 갈 생각에 두근두근합니다.

두 권으로 즐기는 완벽한 여행 분리형 가이드북.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에디션)

하라주쿠는 이름만 들어봤지.

제가 아직 일본을 가 본 적 없어요.

6월에 친정어머니는 북해도, 남동생네는 오사카 각각 일정에 맞게 일본을 다녀왔어요.

선물은 ㅎㅎ 맛있는 젤리 ^^

코로나 상황이 완화 된후 해외여행 가는 분들이 많죠.





아이들은 명탐정 코난, 포켓몬스터로 더더 일본을 가고 싶다 하지만.

어른들은 슬램덩크 아니겠습니까.

에노시마에서 슬램덩크 따라잡기. 진짜 갈 곳이 많죠.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에디션) 답게. 포켓몬스터 팬들을 위해 최신 게임 정보와 역대 애니메이션 내용까지.

귀여운 소품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포켓몬센터는 꼭 방문해야 할 곳이니.

미리 알아 놓고 가면 여행하기 수월하겠죠.

아 여행 가고 싶다!!!!!! 내년이 아니라~ 우리 가족끼리라도 다녀와야겠어요.

포켓몬센터 도쿄DX는 1998년 도쿄 니혼바시에서 "포켓몬센터 도쿄"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열었어요.

한 차례 이전했다가 2018년 개관 20주년 기념으로 다시 첫 장소에 문을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포켓몬센터 도쿄DX" 가 지금의 포켓몬센터지요.

피카츄가 기다리고 있을 텐데 ^^




지금이 아니면 늦을지도 몰라 팀랩 플래닛.

요거 몇 년 전에 우리나라에서도 했었는데. 코로나 상황이라 전시를 못 봤다는데 ㅠㅠ

이 전시가 지금 일본에서 하고 있나 봐요.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전시회도 가보면 넘 좋을거 같습니다.




일본 여행 가면 꼭 먹고 오는 게 있죠.

초밥, 우동, 장어, 라멘 등등.

일본 출장을 다녀왔던 신랑이 라멘이 진짜 색다르다고 했었는데.

여행 하면 먹는 즐거움 빠질 수 없잖아요.

먹으러 여행 가는 분들도 계시니까.

맛있는 음식점도 소개해놨으니~ 꼭 확인해 보셔요.




미리 보는 테마북 1권으로 도쿄를 비롯한 근교 지역의 다양한 여행 주제에 맞게 알아보고요

가서 보는 코스북 2권으로 도쿄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 전철을 타고 떠나는 여행 코스를 잡아보면 좋을 거 같아요.

이제는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는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포켓몬에디션)에서 2권을 봐야겠죠.

고민없이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지역별, 일정별 코스가 담겨 있습니다.



시부야부터 출발.

이 곳이 바로 도쿄 최고의 번화가랍니다.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큰길을 따라 백화점과 쇼핑센터가 늘어서 있어요.

갖가지 브랜드 숍과 체인 음식점. 도쿄의 젊은 세대가 일상적인 번화가. 시부야!




나리타 공항에서 시부야까지 가기.

하네다 공항에서 시부야까지 가기.

방법도 나와 있어요. 교통편도 확인하며. 도쿄 여행 시작!!

시부야의 핵심 여행 코스도 잘 알려주니, 이대로만 따라 한다면~

일정 내에 돌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켓몬센터 시부야도 있으니까 꼬옥~

시부야 지점 디즈니 스토어도 함께 ^^

가 볼 곳을 정말 잘 알려주는 책입니다.

꼭 중심부 시부야를 가지 않더라도, 내가 갈 여행지를 정한 후

이 책에서 찾아봐도 좋을 거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도쿄의 여행지도 나와있으니~

너무 무리하게 걷지 않더라고 즐길게 많답니다.




길벗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