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뽑기 스티커 -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뽑기 스티커
퍼니샐러드 그림, 주아북스 기획 / 주아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편의점 뽑기 스티커

말랑말랑한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반복.

내가 내가 좋아하는 편의점

편의점에는 뭐가 있을까? 하며~ 편의점 사장이 되어 봅니다.

예서는 오늘 편의점 사장님!!!




오늘도 그녀는 편의점 사장님이 되었어요.

엄마는 손님.

오늘은 천 원부터 팔천 원까지 준비했습니다.

동전 대신 포켓몬스터 피규어가 계산할 돈으로 변신 ^^

엄마가 사고 싶은 게 있는데~

정해져 있는 계산 할 돈에 맞게 사장님이 권해주는 조금은 이상한 편의점.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의점 간식이 말랑말랑 스티커로 탄생.

주아북스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편의점 뽑기 스티커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붙였다 떼었다 반복을 해도 계속 사용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손잡이가 있어서 가방처럼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죠.

바깥활동도 많아지고, 외부로 나갈 일도 많아지는데

우리 아이들 위해 요거 하나 챙겨 나가면~ 지루할 틈 없을 거 같아요.



이 편의점에는 뭐가 파는지?

요구르트, 짜 먹는 요구르트, 우유, 핫도그, 소시지, 과자, 팝잇도 있고요. 아이스크림도 팔아요.

편의점 인기 간식이 여기에 다 모여있답니다!!

간식만 있나요?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컵라면 등등.

먹을게 많아서 고민 중이에요!!!


초1 요즘 열심히 학교 잘 다니고 있거든요.

학교 입학 전에 한글을 다 떼진 않았어요 ^^

급함이 없는 엄마... 때가 되니까 알아서 궁금해 하고, 알아서 잘 읽더라고요.

편의점 간식 보면서 하나하나 읽어봅니다.

한글 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스티커 놀이.

더 빠르게 한글 습득 하는거 같아요.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이 줄줄이 있어서 그런지.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편의점 뽑기 스티커는 진짜 보관이 편해요.

스티커 그대로 붙여 놓고 고대로 보관을.^^

찢어지지도 않으니까 오래도록 편의점 사장이 되어 신나게 놉니다.

진짜 하나하나 먹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스티커.

두툼해서 떼어내기도 편하죠.

말랑말랑한 스키터를 붙일 수 있는 간식 그림이 그려진 한 면과

편의점 가판대가 구성되어 있는 한 면.

튼튼한 종이판이 이렇게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번에는 엄마가 사장님.

막둥이가 손님이 되더니 사고 싶은 게 한 가득이에요.

스티커를 이것저것 떼었다 붙였다~^^

편의점 쇼핑 너무 즐겁죠!!!!

스티커 놀이는 유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죠.

여러 번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요.

그리고 알록달록한 색깔을 보면서~ 이것저것 눈으로 보며 관심 갖고요.

KC 안전 검사를 통과한 스티커로 안심하고 아이들이 사용 할 수 있어요.




맨날 왜 캠핑과 연결을 짓는지~

캠핑 갈 때 이것도 챙겨서 갈 겁니다. ^^

지인 5세 아이들 것도 챙겨서!!!!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스티커 싫어하는 아이는 없으니.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스티커 아니고. 쭉 보관만 잘하면 사용 할 수 있잖아요.

어디든 갖고 가기 편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주아북스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