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매직하우스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꿈꾸는달팽이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엄마.. 텔레비전에서 나왔던 거야.

퍼즐 상자 보면서 텔레비전에서 봤다고 합니다.

텔레비전을 잘 보질 않아서 캐릭터 이름은 잘 모르지만,

퍼즐 맞추면서 개비의 매직하우스래 계속 알려주니~

개비구나 하더라고요.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렇게 퍼즐로 만나네요.




하루 종일 퍼즐 언제 하냐고 ^^

주말도 바쁜 엄마 덕분에 저녁부터 시작했어요.

주말 저녁. 할 일 다 끝내고 퍼즐을 시작했어요.

150퍼즐을 오늘 안에 다 완성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말이죠

시작 시간을 기억하고... 완성~ 시간을 보내 40분 정도 소요.

예서랑 저는 "우와~" 이걸 오늘 다 완성했내 하며 좋아했네요.



판퍼즐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은

퍼즐이 들어 있는 상자보다는 크게 완성이 된답니다.

가로 21cm 세로 28.5cm 정도의 크기로 완성.

귀여운 냥이들이 사는 신비한 매직하우스.

애니메이션 기억하면서 한 개 한 개 완성..

퍼즐 사이즈가 약 3cm*2cm 정도예요.

어린이 손에 잡기 좋은 크기~ 많이 크진 않아요.



저는 가장자리부터 맞추기 시작.

예서는 퍼즐 상자를 보면서 색깔 따라 얼굴을 찾아서~ 맞추기 시작.

그러다 보니 어느새 완성된 개비의 매직하우스!

진짜 150 퍼즐을 오늘 중 끝낼 수 있을까 했는데 ^^

함께 협동하다 보니~ 퍼즐 완성 했네요.




퍼즐은 혼자 맞춰도 좋지만, 여럿이 함께해도 좋지요.

집중력, 협동심, 변별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요.

문제 해결 능력도 키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지요.

완성 하고서 작품을 보고 있으면 성취감은 최고!!!!



다음번에는 혼자서 척척 완성 할 수 있을 거 같죠 ^^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퍼즐 크리스마스도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하면 좋을 거 같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퍼즐은 쭉 성장하면서 지소적으로 해도 좋은 거 같아요~

아이가 해도, 어른이 해도 좋아요 좋아!





꿈꾸는달팽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