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유형 수학 6-1 (2021년용) - 유형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지학사에서 나온 초등 풍산자 수학 문제집!

그동안 다른 출판사의 것은 많이 봤는데 지학사의 수학문제는 처음이고..

더욱이 초등풍산자는 처음 출시되어서 더욱 관심이 갑니다.

초등 풍산자도 많이 풀어볼것 같은 예감이 살짝 듭니다!

다른 출판사의 책들은 보통 연산이 따로 되어 있고 개념 유형과 서술형이 같이 들어가 있는데..

요건 세권의 책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초등 풍산자는 하나의 개념을 세번 반복하는 1*3 법칙으로 초등 수학 개념을 완성합니다.


계산을 잘 틀리는 학생을 위해 개념과 관련된 연산집중 연습교재인

 연산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문제가 조금만 바뀌어도 어려워하는 학생을 위한 개념 적용의 다양한 유형학습교재인

유형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서술형 답안 작성을 어려워 하는 학생을 위한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 시키는

개념 서술형으로 개념을 빈틈없게!

 

 

6학년 1학기의 수학문제를 살짝 훑어본 울 아이는 하루에 한단원씩을 거뜬히 풀 만큼

초등풍산자는 양이 많지 않아요.

 

 

 

초등풍산자의 3권중에서 개념*유형편 중 분수의 나눗셈을 풀어봅니다.

소단원 안에

교과서 익힘문제 유형과

+ 교과서 익힘책 응용유형 그리고

+ 잘 틀리는 유형까지 풀어보았어요.


타 문제집에서 틀렸던 부분들도 다시 정리해서 이렇게 풀어보니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잘틀리는 유형의 문제는 있는데

특별히 심화문제나 경시문제들이 들어가 있어서 학교 수준에 맞는 문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동그라미가 넘쳐나기도 하겠지요.

 


한단원을 1시간 정도안에 다 풀수 있는 내용입니다.

다른 책을 보고 마무리용으로 추천합니다!

개념을 정리하기는 좋은데, 문제수는 살짝 적은편이예요.

그래도 교과서 중요문제가 다 정리되어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적은 문제양이지만 핵심문제가 다 있는.. 학교시험을 충분히 준비할수 있는 책이 바로 초등풍산자가 아닐까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