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랑 스퀴시 만들기
말랑이랑(함서연) 지음 / 경향BP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스로 그림을 그리거나 프린트 된 종이에 테이프를 쩍- 쩍 붙여대며 요물조물 스퀴시와 띠부씰을 만들어대는 아이에게 귀한 선물이 될 것 같아 책을 준비했다.

배송 온 그대로 보여주니 마치 랜덤박스를 받는 기분이 드는지 너무나 좋아한다.

스퀴시를 만드는 책이라고 짜잔 하고 보여주니, 이미 유튜브에서 봤던지 말랑이랑이네!!하며 방방 뜨고 좋아하더니 바로 가져가 훑어볼 새도 없이 만들기 시작한다.

어느새 우유갑들이 옹기종기 모였다. 큰아이는 열심히 만들고 둘째는 언니가 만들어준 스퀴지로 역할놀이를 하며 논다.

책의 구성은 말랑이랑 거래판을 시작으로 케이크, 우유, 도넛, 버블티, 탕후루류의 디저트와 삼각김밥, 초밥등의 요리 그리고 곰돌이, 오리 등의 캐릭터와 그외의 것들이 완성품과 만드는 법의 순으로 나와있고, 부록으로 도안이 들어있다.

만드는 법은 큐알코드가 제공되어 글씨를 읽기 힘들거나 만들기 어려워하는 친구들을 위해 여상도 함께 제공이 된다.

확실히 이런 스퀴시는 방울솜을 넣었을때 모양도 잘 잡히고 촉감도 더 폭신한 느낌이 든다. 한번에 만들지 못하게 하니 매일 아침 일어나 식사전에 하나 만들고, 하교후에 만들고 자기전까지 만들고 싶어서 안달낸다.

폭신폭신 솜을 꼼꼼히 넣어주면 말캉말캉 스퀴지가 손의 감각도 키워주고 마음의 안정도 주는 효과가 있는 듯 하다.

아이는 만들면서 처음에 볼 때보다 더 좋다며 왠만한 장난감 선물보다도 반응이 좋았다.

만들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말랑이랑스퀴시만들기 #말랑이랑 #함서연 #경향BP #장난감만들기

#스퀴시 #팝잇 #만들기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