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
노정희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연히 먹게 된 카페 샐러드는 그동안 가지고 있던 샐러드에 대한 고정 관념을 바꿔보게 합니다. 단순히 곁들여 먹는 음식이라는 생각에서 샐러드도 충분히 한 끼 식사로 알차게 즐겨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육식보다는 채식의 음식들이 더 당기며, 소화도 더 잘 되는 느낌이 들어 샐러드를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보고 싶게 합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샐러드를 맛볼 수 있게 도와줄 [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를 만나보았습니다.

오랜 시간 카페를 운영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카페 메뉴들을 만들어온 요리 연구가 노정희는 [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에서 샐러드 세계의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샐러드 재료 소개와 손질 방법을 시작으로 만들어두면 좋을 맛있는 저장식 샐러드와 각양각색 드레싱 그리고 다양한 조합의 샐러드 레시피들을 자세한 설명과 사진으로 쉽게 쉽게 알려줍니다.

[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를 펼치는 순간 어느 것부터 만들어 먹어야 하나 고민에 빠지게 합니다. 집에서 생각해 볼 수 없는 다양한 재료들과 드레싱의 조합들은 샐러드의 무궁무진한 세상을 보여주며, 열심히 책 속 샐러드 레시피를 따라 해보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드레싱 만드는 법을 배워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여러 야채와 과일 그리고 견과류들을 먹으면서 색다른 드레싱에 대한 막연한 갈망을 [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가 채워줍니다. 오이를 색다르게 먹어보게 하는 오이 샐러드, 좋아하는 그릭 요거트와 토마토의 색다른 만남 그릭 요거트 토마토 샐러드,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는 채소 라자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양한 재료의 포케들까지 여러 맛있는 샐러드들을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게 하여 요리하는 시간이 즐겁게 합니다.

한스미디어 [카페 샐러드 마스터 클래스]는 색다르고 맛있는 샐러드 레시피를 알려주어 일상생활에서 카페 샐러드 요리를 즐겨볼 수 있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