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 - 시인의 그림에 색을 입히다, 나태주 그림 컬러링북
나태주 지음 / 드림셀러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태주 시인의 이야기들을 만나보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시인의 따뜻한 마음과 감성을 가득 느껴보며, 일상 속의 불안과 고민들을 떨치고 조금은 여유를 가져보게 하는 시간들이 좋습니다. 그래서 [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를 기대와 설렘 가득한 마음을 가지고 만나보게 됩니다.

나태주 시인이 쓰고 그린 [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는 시인의 첫 컬러링북으로 시인의 그림에 나만의 색과 마음을 담아보게 합니다. 책 속을 가득 채우고 있는 정감 가는 꽃들과 시인이 들려주는 이야기들이 어우러져 책을 보는 내내 편안함과 위로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어느 꽃을 보아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는 나태주 시인의 꽃을 좋아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꽃을 계속 보다 보면 잊고 있던 오래된 추억들이 떠오르면서 색깔도 모양도 모두 다른 꽃들이 우리에게 주는 저마다의 이야기들과 위로를 받아보게 합니다. 시인의 따뜻한 마음에서 출발하는 그림 속 구절들은 우리들 마음을 어루만져 주며 응원해 줍니다.

하늘 아래 내가 받은 가장 커다란 선물은 오늘이며, 그동안 힘들었지라고 물어봐 주고, 좋은 때는 바로 지금이라고 이야기해 주는 시인의 마음을 파고드는 구절들이 함께 하는 꽃 그림들에 나태주 시인의 그림과 같이 혹은 나만의 색을 입혀보는 시간들은 그 어떤 시간보다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게 합니다.

드림셀러 [꽃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는 나태주 시인이 들려주고 보여주는 매력 가득한 컬러링북을 즐겁게 만나보며,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