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드롭
에쿠니 가오리 지음, 김난주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 드롭]은 최근에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오래간만에 다녀왔던 여행을 생각나게 합니다. 새로운 곳이 주는 설렘과 긴장 속에서 색다른 시선과 감정을 느껴보는 시간들이 즐겁습니다. 그런 여행 속 다양한 감성과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에쿠니 가오리의 신작 에세이 [ 여행 드롭]은 필사다이어리와 함께 즐겁게 책을 만나보게 합니다.

에쿠니 가오리가 들려주는 여행 에세이는 어떨지 호기심 가득 가지고 만나보게 되는 [여행 드롭]은 여행이 주는 설렘과 함께 여행 중 작가의 소소하면서도 인상 깊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왠지 담대하고 씩씩하게 여행을 잘 다닐 것 같은 작가도 어느 포인트에서 긴장되고 어렵게 느껴지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려주는데, 함께 공감되는 이야기라서 더욱 귀 기울여보게 됩니다.

즐거운 여행 중이라도 알게 모르게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외로움과 고독이 함께 하며, 나만의 다양한 감정들로 가득 차게 된다는 것을 에쿠니 가오리는 [여행 드롭]에서 담백하게 이야기 들려줍니다. 낯선 장소에서 낯선 사람들과의 즐거운 대화, 여행 중 예기치 못한 비가 오는 상황 속 유쾌함, 백화점 속의 짧은 여행, 여행지만의 특별함이 함께 하는 러시아 홍차, 아버지와의 추억이 함께 하며 남은 사람들의 위안이 되어줄 비스듬한 잔 등의 에쿠니 가오리의 다양한 여행 에피소드들 속 소소한 이야기들은 특별함을 가지고 다가옵니다. 여행 후 집으로 돌아갈 곳이 있다는 안도와 반가움의 이야기는 격한 공감과 함께 이야기를 즐겨보게 합니다.

소담출판사 [여행 드롭]은 여행이 주는 여러 인상 깊은 추억들에 대한 에쿠니 가오리만의 시선과 감성의 이야기를 즐겨보게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