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
냥송이 지음 / 별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옛 그림 속에 들어가 주인공이 된 고양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운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입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고양이와 옛 그림의 조합은 새롭고 재미있습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되는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을 색연필을 가지고 신나게 만나보게 됩니다.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은 고양이를 그리는 작가 냥송이의 컬러링북으로 우리를 옛 그림 속 세계로 데려가 우리들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보게 합니다. 뚱뚱한 고양이를 좋아한다는 작가는 컬러링북을 옛 모습의 뚱냥이들로 가득 채워 책을 보는 이들을 웃음 지어보게 합니다. 보면 볼수록 기분 좋아지면서 고양이들이 어떤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모습과 행동을 하고 있는지 찾아보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귀여운 여섯 뚱냥이들의 옛 그림 속으로의 여행은 우리도 함께 옛 조선으로 데려갑니다. 알록달록한 색연필 중 어떤 색으로 칠할지 고민해 보는 시간들이 즐겁게 다가오면서 그림 하나하나에 색이 담겨 채워지는 시간들이 하루의 피곤을 날리며 행복으로 다가옵니다.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 속 그림 속에 너무나 자연스럽게 녹아져있는 조선의 뚱냥이들은 오랜만에 우리의 전통적인 그림과 모습들에 관심을 가져보게 합니다.

별글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은 뚱냥이들의 끝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우리를 컬러링북의 매력 속에 빠져들어보게 합니다. 컬러링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그림을 완성해 보면서, 마음을 편안히 하며 나만의 취미 생활을 가져보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