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유 -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
M. H. 클라크 지음, 김문주 옮김 / 센시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바웃 유 :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는 일반적인 책들과는 달리 책 속에 채워지지 않은 이야기들로 가득합니다. 책 속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어떤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질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상황이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그러면서 누군가에게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로 [어바웃 유]가 최고가 될 거라는 생각이 들면서 책을 만나보게 됩니다.

[어바웃 유]의 지은이 M.H. 클라크는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려주며, 자신의 진심을 직접 글로 적어볼 수 있는 에세이 책을 구성하여 흥미로웠습니다. 컬러풀한 일러스트와 캘리그래피로 꾸며진 책을 완성하여 선물하고 싶은 이에게 자신의 마음을 오롯이 전달하다 보면 책을 선물받은 이가 큰 감동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어바웃 유]의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서툴거나 색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에 그 무엇보다 좋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어바웃 유]는 책을 펼치는 순간부터 책을 선물하는 이에게 집중해 보게 합니다. 책 속의 여러 흥미로운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그동안 잊고 있거나 무심코 지나간 행동들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해보며 선물하는 이에 대한 소중한 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게 합니다.

솔직한 당신의 이야기를 만나보게 하는 [어바웃 유]는 너무 애쓰지 않아도 그냥 가만히 있어도 충분히 괜찮은 사람이며, 당신과 함께라서 제 삶이 아주 특별해졌으며, 당신의 가장 반짝이는 순간 그리고 웃음 짓게 하는 일, 당신이 등장하면서 내 인생이 얼마나 행복하고 꿈만 같은지에 대한 이야기 등을 마주하게 하며 나와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특별한 기억을 가져보게 합니다.

센시오 [어바웃 유]는 우리 삶 속 소중한 이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볼 수 있는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진 책을 선물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어 흥미로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