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cm+me 일 센티 플러스 미 - 매일 더 나은 1cm의 나를 찾는 크리에이티브한 여정 1cm 시리즈
김은주 지음, 양현정 그림 / 허밍버드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나 자신을 찾아가는 여행은 끝이 없습니다. 어른이 되어 나이가 들어도 가슴 깊이 내면을 살펴보면 아직 미성숙하고 불안함들이 가득합니다. 그러면서 여러 관계 속에서 받게 되는 상처와 고민들로 힘겨운 날들을 보내기도 합니다. 이런 나 자신을 돌아보며 1cm 더 좋아지는 나를 발견해 볼 수 있게 도와줄 [1cm+me]를 기대 가득 만나보게 됩니다.

[1cm+me]는 김은주 작가의 에세이로 작가의 <1cm+>에 새로운 이야기와 일러스트들이 더해진 10주년 확장판입니다. 1cm 더 좋아진 나를 발견한다는 설렘과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게 하는 커스텀 스티커들이 더욱 특별한 나를 찾는 여행을 떠나보게 합니다. 김은주 작가의 에세이와 양현정 그림 작가의 일러스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1cm+me]는 그동안 마음속에서 만나보고 싶고 위로받아보고 싶은 이야기들로 가득하여 책을 펼친 순간부터 마지막 이야기까지 책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하며 빠져들게 합니다.

[1cm+me]는 자신만의 시간을 찾아가 보게 합니다. 여러 관계 속에서 우리가 찾아야 할 진정한 자유와 그동안 쌓아온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면서 우리가 마주해볼 수 있는 것들을 새롭게 그리고 현실 그대로 알려줍니다. 작가의 이야기 하나하나가 모두 가슴 깊이 콕 박혀 기억됩니다.

혼자인 시간이 나와 함께인 시간이라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어떤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마음을 써야 할 사람이 있고, 마음을 아껴야 할 사람이 있으며, 순간은 순간일 뿐이며, 나를 괴롭히는 것은 현실이 아닌 상상이라는 것 등의 가슴을 울리는 주옥같은 글들과 귀엽고 상상 가득한 일러스트들이 환상적으로 다가옵니다.

저마다의 가슴속 상처를 어루만져 주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과 응원을 받아보게 하는 허밍버드 [1cm+me]는 더 나은 나를 찾는 여행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봅니다. 책과 함께하는 <1cm+여행 가이드북>을 나만의 색과 생각으로 채워보며 더 좋아진 나를 만나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게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