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손길 페르세포네 × 하데스 1
스칼릿 세인트클레어 지음, 최현지 옮김 / 해냄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알지 못하는 신들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만나볼 수 있는 그리스 신화는 언제 만나도 재미있습니다. 신화 속 인물들이 현대와 어우러진 색다른 테마소설 [어둠의 손길]은 그리스 신화와 함께 소설 속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책을 읽어보게 합니다.

[어둠의 손길]은 스칼릿 세인트클레어의 '페르세포네×하데스' 시리즈의 첫 번째 장편소설로 에로틱 로맨스 판타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리스 신화 속 다양한 신들과 인물들이 현대의 인간들 속에서 각기 다른 능력과 성격, 매력들을 보이며 우리에게 흥미로운 상상의 세계를 만나보게 합니다. 서로 다른 페르세포네와 하데스가 서로에게 끌리며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들게 되는 과정들이 판타지와 함께 우리를 이야기의 재미에 빠져들게 합니다.

그리스 신화 속에서 지하세계의 왕 하데스가 데메테르의 딸 페르세포네를 납치하여 자신의 지하세계로 데려간다는 이야기가 [어둠의 손길]에서는 현대적으로 어떻게 바뀌고 이야기 진행이 될지 궁금해지면서 책을 만나보았습니다.

데메테르의 딸 페르세포네는 봄의 여신으로 엄마의 지나친 과잉보호 속에서 지내다 대학 입학과 함께 뉴 아테네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인간이 아닌 신이지만 자신의 본 모습을 글래머로 숨기며 인간 세상에서 살아가던 페르세포네는 친구와 함께 하데스의 클럽 네버나이트에 가게 됩니다. 평소 미스터리에 쌓인 하데스에 대한 호기심 가득했던 페르세포네는 그와의 만남을 기대하면서도 그에 대해 관심이 없는 척합니다. 클럽에서 매력 가득한 하데스를 만나고 게임을 하게 된 페르세포네는 게임에서 지면서 하데스와 계약을 맺게 됩니다. 지하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조건에 실패하거나 계약을 거절하면 지하세계에서 영원히 살게 된다는 이야기에 페르세포네는 지하 세계에 정원을 가꾸기 시작합니다. 지하 세계를 오가며 하데스를 알아가던 페르세포네는 운명적으로 하데스에게 더욱 빠져들며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됩니다.

[어둠의 손길]은 그리스 신화 속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판타지 로맨스로 만나보게 하여 흥미로웠습니다. 운명적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며 펼쳐지는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의 관능적인 사랑 이야기는 우리를 '페르세포네×하데스'의 이야기에 더욱 빠져들게 하며 다음 이야기를 빨리 만나보고 싶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