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어 문법 연습 1 - 쓰면서 마스터하는 중학 영문법 숨마 주니어 영어
김지영.정지윤.김영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에 올라가면서 영어 학습에 대한 좀 더 다양하고 체계적인 학습의 필요성을 느껴보게 되어 이룸이앤비 중학 영어 문법 문제집[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을 만나보았습니다.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은 중학교 핵심 문법 포인트 56개를 40일 완성으로 만나보게 하는데, 눈으로 보고, 손으로 써보며 중학교 영문법을 핵심적이고 깔끔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쉽게 이해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보게 합니다.


숨마주니어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은 문법 개념 학습, 확인 학습, 기본 연습, 쓰기 연습 

내신 실전 연습 5단계 반복 학습 구성으로 되어있어 그야말로 반복의 반복으로 중학교 영어 문법을 확실히 이해하고 알 수 있게 합니다.

첫 번째 챕터 인칭대명사와 BE 동사를 학습하기 전 기본 지식을 체크해보며 앞으로 학습할 내용을 미리 살펴보게 합니다. 알고 있는 내용도 다시 한번 복습하며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학습을 시작해보게 합니다.



깔끔한 표로 정리된 핵심 문법 내용과 예문들은 중학교에서 알아야 할 문법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학습해볼 수 있게 합니다. 핵심 내용으로 다가오는 만큼 영문법에 대해 어렵게만 생각한 아들도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만나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문법 학습 후 문법 확인 문제 문장 해석하기를 통해 학습한 문법의 이해도를 체크해볼 수 있었습니다. 뒤이어 문법 기본을 확인해볼 수 있는 명사(구)와 인칭대명사 연결하기, 알맞은 인칭대명사 고르기는 중학 영문법 학습의 기본을 다져보게 하며 다양한 형태의 문제들을 통해 영문법 문제에 적응해 보게 합니다.




영문법 개념 및 기본 학습 후 아들이 문법 쓰기 학습을 단계적으로 해볼 수 있었는데, 아들이 어렵게 생각하던 부분이라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을 통해 영어 서술형 및 영문장 완성하기에 대한 적응과 함께 영문법 유형 학습을 알차게 해볼 수 있게 하여 좋았습니다. 

명사(구)를 대명사로 전환하기, 틀린 부분 고치기, 주어진 단어를 활용하여 문장 완성하기를 해보면서 이번 챕터에서 알아야 할 문법 내용과 유형을 마스터해볼 수 있게 합니다.

어렵게 생각한 문제들이 술~술~풀리는 것을 보며 중학 영문법 학습에 조금씩 자신감을 가지며, 실력을 쌓아볼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의 학습을 꾸준히 해보게 합니다.




숨마주니어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은 핵심 문법 내용과 함께 서술형 예제와 실전 연습을 통해 서술형 문제에 대한 연습도 같이 해볼 수 있게 합니다. 서술형 예제를 통해 생각해야 할 문법 내용을 확인하고 문제를 풀어보며 서술형 문제에 대한 적응을 완벽히 해볼 수 있게 합니다. 

챕터에서의 학습후 내신 대비 실전 TEST를 통해 학습한 핵심 문법 내용을 정리하고 테스트해보게 합니다. 객관식, 서술형 기본, 서술형 심화의 문제들을 통해 다양한 문법 문제를 경험해보며 실전 연습을 해볼 수 게 합니다. 




이룸이앤비 중학영어문제집 [중학 영어 문법 연습 1]은 자기 주도 학습서로 중학 영어 문법 핵심 내용을 알찬 학습 구성으로 기본부터 실전까지 반복적으로 학습해보게 하여 중학 영문법의 실력을 쌓아볼 수 있게 합니다. 






이룸이앤비 리뷰어로서 교재를 협찬받아 작성한 리뷰이고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