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러브 안전가옥 앤솔로지 7
표국청 외 지음 / 안전가옥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전가옥[뉴 러브]는 시선이 가는 분홍색 위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는 회로의 모습과 제목 뉴 러브가 함께 어우러져 어떤 사랑의 이야기를 들려 줄지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가져보게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종류의 사랑에 대해 생각해 보며 그 모습들이 어떨지에 대한 여러 상상도 함께 해보게 됩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설레면서도 그 속에 다양한 표정과 감정들이 함께 숨겨져있다는 것을 알게 합니다. 

사람들마다 다른 자신만의 사랑을 해나가는 만큼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뉴 러브] 속 다섯 작가들의 개성 있는 이야기들은 새로운 사랑의 모습을 상상해보게 하며 이야기의 재미에 푹 빠져보게 합니다. 


장르소설 [뉴 러브]는 <장군님의 총애>, <나의 새로운 바다로>, <롤백>, <사람의 얼굴>, <가능성 제로의 연애> 다섯 이야기를 만나보게 합니다. 각각의 이야기마다 가지고 있는 특별함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소재, 진행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면서 이야기의 끝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여 책을 손에서 쉽게 내려놓지 못하게 합니다. 


게임 <장군님의 총애> 속 캐릭터 AI 진성과 옥지가 인간의 감정을 가지고 자신들의 사랑을 지켜가는 과정들이 흥미진진한 <장군님의 총애>, 비밀에 싸인 해양 탐사 로봇 벨루가 벨카가 생체 벨루가 앵지를 만나 함께 하는 이야기를 통해 사랑의 깊이를 생각해 보게 했던 <나의 새로운 바다로>, 군사 작전으로 죽었던 남편이 다시 돌아오면서 과거에 숨겨둔 진실이 영원히 감춰질 거라는 생각과 달리 현재에도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두 번째 기회를 위해 현실과 마주하게 하는 <롤백>, 표정이 없이 태어난 서희가 주위 사람들의 감정에 따른 표정들을 훔치면서 끝내는 자신을 파멸로 이끌어가는 과정들이 조금은 무겁게 다가온 <사람의 얼굴>, 양자역학 전공자 정남이 한류 스타 배수진의 국가 주선 소개팅 상대가 되면서 벌어지는 그들의 수수께끼 만남이 재미있었던 <가능성 제로의 연애> [뉴 러브] 속의 이야기들은 저마다의 매력을 보여주며, 이야기 속 다양한 사랑의 모습에 공감해보거나 조금은 낯선 사랑의 모습을 발견해보게 하였습니다.


장르소설 [뉴 러브]는 각각의 흥미로운 이야기 속 상황에서 저마다의 사랑을 지켜가는 주인공들을 통해 사랑의 특별함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뉴 러브] 속 상상 그 이상의 이야기를 만나보는 과정들이 흥미진진하게 다가오며, 색다른 이야기의 재미를 즐겨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