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1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왠지 모를 설렘을 느끼게 하는 [하렘의 남자들1]은 재미있는 광고가 생각나면서 흥미로웠던 [재혼 황후]의 작가 알파타르트의 장편소설이라는 점에서 보는 즉시 깊은 관심이 생겨났습니다. [재혼 황후] 이야기 속의 인물, 상황 등이 예상과 다르게 진행되면서 더욱 재미있었던 만큼 이번 [하렘의 남자들1]에서도 어떤 인물들과 상황, 사건 그리고 반전이 벌어질지 기대하며 이야기를 만나보게 합니다.


장르소설 [하렘의 남자들1]은 제목에서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하렘 속 여자들이 아닌 남자들이라니 생각만으로도 웃음이 나면서 재미있는 상상과 함께 책 속 세상으로 더욱 빠져보게 됩니다.


[하렘의 남자들1]은 갑작스러운 선황의 죽음 후 틸라 황자와의 싸움에서 승리한 라틸이 여황제가 되어 신하들에게 후궁을 들이겠다고 이야기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라틸의 후궁을 우선 다섯 명 정도 들이겠다는 발언은 결코 평범하지 않으며 담대한 라틸의 성격을 보게 하면서 첫사랑이었던 하이신스에 대한 배신감 그리고 너도 한번 당해보라는 복수의 마음이 함께한 의미임을 알게 합니다. 라틸에게는 수많은 초상화들이 날아들고 예비 후궁들을 미리 만나보던 라틸은 드디어 다섯 명의 후궁을 하렘에 들이게 됩니다. 카리센의 클라인 황자, 아트락시 공작의 아들 라나문, 상단 후계자 타시르, 용병왕 칼라인, 재상의 차남 게스타 모두 다섯 명의 후궁으로 책 속에 들어있던 일러스트 카드와 매치되며 각각의 인물들에 대한 호기심과 그들의 외모에 라틸과 함께 빠져들게 됩니다. 각양각색의 성격과 자신들만의 비밀을 가진 다섯 후궁들은 하렘에서 라틸을 차지하기 위한 서로에 대한 질투와 감정싸움의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한 선황을 죽인 저주에 걸린 범인이 나타나고 라틸을 위협하는 위험들이 다가오면서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장르소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게 합니다. 

해피북스투유 [하렘의 남자들1]의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라틸과 다섯 후궁들 사이가 어떻게 변할지, 그리고 그들 주위를 둘러싸고 다가오는 위험과 비밀들이 어떻게 밝혀질지 상상만으로도 재미가 느껴집니다. 외모만큼이나 성격, 능력이 모두 다른 후궁들 속에서 라틸은 과연 누구를 선택하고 사랑에 빠질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면서 빨리 만나보고 싶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