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직장인을 위한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 아웃룩 & 원노트
장경호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영진닷컴 [초보 직장인을 위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원노트 아웃룩]을 만나보면서 정말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평소 컴퓨터로 여러 작업을 하면서 부족함을 느끼고 있었던터라 정말 배워보고 싶었던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기초부터 실력까지  쌓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 큰 기대를 하고 책을 만나보게 하였습니다.

 

 [초보 직장인을 위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원노트 아웃룩]은 오피스의 여러 핵심 필수 기능부터 활용 기능까지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하며 알려주어 오피스 초보 또는 직장인들에게 최적의 교재로 다가옵니다.

책의 저자 장경호의 여러 이력들을 보면서 그가 알려주는 데로 오피스 기능을 배워 나가다보면 어느새 실력자가 되어 효율적인 일처리를 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보 직장인을 위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원노트 아웃룩]은 수식과 데이터 응용 기술과 표와 차트분석 기술 등을 알려주는 엑셀, 레이아웃 및 디자인 기술,프레젠테이션 활용 기술을 알려주는 파워포인트, 문서 편집과 완성 기술을 알려주는 워드, 이메일 작성 및 관리 기술 및 활용을 알려주는 아웃룩, 필기장 관리와 공유 및 응용 기술을 알려주는 원노트,

오피스 공동 연동 기술 등  일하면서 가장 궁금하며 배워보고 싶었던 오피스의 소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별 필요한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 쉽게 이해하고 배워볼 수 있게 합니다. 필수 활용 기능들이 표시 되어 있어 중요도를 알 수 있게하며, 사용 가능한 버전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쉽게 따라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피스의 여러 새로운 기능들을

배워보면서 오피스안에서의 여러 연동, 공동 기술들이 흥미롭게 다가와 더욱 집중하며 책을 보게 하였습니다.


책속에 나와있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 연동 기술까지  그동안 몰랐던 기능과 기술들을 새로 접하면서 하나 하나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게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오피스 사용에 있어 모른다는 생각에서 생겨나는 무서움이 조금씩 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책을 통해 정말 필요한 오피스 내용들로 핵심있게 만나 연습하고 배워보는

과정들이 즐겁고 유익하게 다가왔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