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풀니스 - 우리가 세상을 오해하는 10가지 이유와 세상이 생각보다 괜찮은 이유
한스 로슬링.올라 로슬링.안나 로슬링 뢴룬드 지음, 이창신 옮김 / 김영사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빌 게이츠 마케팅 + 흥미로 읽은 책입니다.
세상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처음부터 깨닳게 되네요.

저는 첫장에 나오는 사실문제 13개 중 한 문제만 맞췄습니다. 나름 세상을 꿰차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오만과 편견이 산산히 깨졌습니다.

세상이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걸 팩트로 보여주고 그와 반대로 작용하는 사람들의 본능을 다루는게 흥미롭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낙관적이지는 않습니다.
책 제목 그대로 사실에 충실한 책.

˝내가 읽은 가장 중요한 책. 세계를 명확히 이해하기 위한 유용한 안내서˝ 빌 게이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김성필 2020-08-11 16: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누가 썼나 했더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