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파워포인트 FOR STARTERS - 왕초보가 시작하는 파워포인트 입문서, AI 도구 활용, 모든 버전 사용 가능, 전면 개정판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시리즈
이화진 지음 / 한빛미디어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아마 파워포인트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파워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프레젠테이션에 있어서 절대 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중고등학교나 대학교에서도 발표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툴이 바로 파워포인트일 것이다. 파워포인트는 직장에 가서도 발표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된다. 물론 발표에 있어서 내용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결국 발표의 목적인 내용을 어떻게 전달하는지도 굉장히 중요하다. 그래서 파워포인트에 대한 공부는 항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책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파워포인트 for starters>는 왕초보가 시작하는 파워포인트 입문서이다. 파워포인트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시작으로 시각화와 서식 등 복잡한 기술까지 다루고 있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 정리 및 저장, 발표 준비 및 발표할 때 어떻게 파워포인트를 활용해야 하는지와 더불어 마지막에는 AI를 활용하여 파워포인트를 제작하는 방법에 대하여 다루고 있다.


우선 책은 파워포인트를 다루기 위한 대부분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특히 왕초보를 위한 점에서 처음에는 파워포인트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을 위주로 다룬다. 그렇지만 뒤로 갈수록 파워포인트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포괄하고 있다. 책은 정말로 파워포인트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실무적인 내용만 다루고 있다. 책을 통하여 파워포인트를 공부한다면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파워포인트를 바로 배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