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광고 마케팅 - 연 매출 10억! 손님이 몰리는 펜션
김성택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하여 국내 및 해외 여행이 제한을 받게 되자 펜션을 시작으로 숙박시설이 굉장히 큰 타격을 받았다. 상당히 많은 숙박시설이 견디지 못하고 폐업하였다. 다만 엔데믹 이후로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그에 따라 숙박시설이 활기를 띠기 시작하였다. 숙박시설 가운데 펜션은 특히 개인이 운영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많은 사람이 운영할 수 있다. 다만 개인이 운영하는 만큼 펜션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는지에 따라 성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펜션 광고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마케팅과 관련된 책이다. 그러므로 마케팅과 관련된 기본적인 내용과 더불어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펜션을 효율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다루고 있다. 당장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방법 가운데 펜션에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을 다양한 사례를 통하여 보여준다. 나아가 펜션을 운영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에 대하여 다루고 있다.

한 번쯤 펜션에 놀러간 경험이 있을 것이다. 바로 그 경험이 펜션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광고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본적인 힌트를 주지 않을까 싶다. 펜션은 호텔과 다르게 굉장히 다양하며, 그 다양성으로 인해 광고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정말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펜션을 시작하기에 앞서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펜션을 광고할 수 있는지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개인적으로 책을 통하여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펜션을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